인쇄하기/글자확대.축소

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
심미안성형외과, 제21회 국제코성형학회서 코성형 수술 시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심미안의원

작성일.2018-02-27 14:00:06

조회.3,155

댓글.0

본문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제 21회 국제코성형술 학회 및 워크숍이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양누리내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인하대학교 의가대학 이비인후과 교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이비인후과학교실, 심미안의원이 주최한 제 21회 국제코성형술 학회 및 워크숍은 대한안면성형재건학회, 대한비과학회, 이비인후과학회 후원으로 열렸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의료진은 물론 중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싱가폴 등 전 세계 각국에서 약 200~300명의 의료진이 참가해 최신 코 구축과 재건 술기, 수술 부작용 등의 주제로 수술 시연과 토론을 갖는 시간이 마련됐다.

 

행사 첫째 날은 심미안의원 정동학 원장 라이브 수술영상 2건 시청과 함께 케이스 설명 및 질의응답시간으로 구성됐으며 둘째 날은 정동학 원장과 현상민 원장 강의가 진행됐다.

 

정 원장은 "최신 의료기술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전 세계 각국에서 찾아온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국내 의료기술의 위상과 현주소를 확인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성형 관련 50여 편의 논물을 국내외 학술잡지에 발표한 가운데 매년 6~7차례 외국 미용관련 학회에서 코성형 관련 연구를 발표하고 있는 심미안성형외과 정동학 원장은 "저렴한 비용을 강조하며 집객에 나서는 성형외과가 늘고 있지만 잘못된 코성형은 재수술로 이어질 개연성이 크기 때문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을 중심으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인쇄하기/글자확대.축소

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논문 더보기

+ 언론속심미안 더보기

국내 외 구순열 관련 강의

강의 사진

닫기

/